(출처: YTN)
(출처: YTN)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거제 살인사건 전말을 다뤄줄까.

2일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자 게시판에 거제 살인사건을 취재해 달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 시청자는 “거제 살인사건 보도를 접하고 마음이 무겁고 아프다”면서 “어떻게 이럴 수 있냐. 악랄한 살인범을 잡았는데 저런 식으로 경찰들이 대한다면 앞으로 살인을 당하거나 폭력을 당하고 있는 상황을 목격해도 누가 선뜻 나서서 도와주려고 하겠나. 분노가 치솟는다”고 말했다.

이어 “거제 살인사건 범인은 잔인하고 인간이 아니다 악마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라면서 “제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꼭 좀 파헤쳐 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면서 “경찰들이 이러한 사항들에 대해 왜 제대로 처리하고 있지 않은지와,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법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과연 피해자를 위한 법인지 가해자를 위한 법인지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깨닫게 해달라”고 방송을 요청했다.

한편 지난달 4일 오전 2시 36분께 경남 거제시 한 크루즈 선착장 인근 길가에서 박모씨가키 132㎝에 몸무게 31㎏의 50대 여성을 발로 밟는 등 마구 폭행했다.

피해자는 사고 발생 이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나 뇌출혈과 턱뼈를 비롯한 다발성 골절 등으로 결국 숨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