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와 100여 곳이 넘는 협력업체와의 제후로 예비부부들의 선택을 넓혀 주었던 웨딩에비뉴가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11월 6일부터 7일까지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여는 웨딩에비뉴 웨딩박람회는 규모부터 상상 이상이다.

예비부부들의 행복한 출발을 위한 신혼여행을 위해 세브신혼여행권을, 다정한 신혼생활을 위한 생활용품으로는 LG전자에서 나온 LED TV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에게 네일아트서비스와 고급무선주전자를 제공하고 있다. 또 웨딩, 혼수 최대 57%할인 혜택으로 결혼 예산 비용을 직접적으로 절감하고 있으며 알뜰한 결혼을 위한 노하우를 설명함으로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경품에서 혼수준비와 전문 컨설팅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웨딩애비뉴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거나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웨딩드레스, 예물, 한복, 신혼여행상품, 웨딩사진과 스튜디오, 청첩장, 폐백, 웨딩홀 등 결혼식에 필요한 직접인 것들과 신랑신부 피부 관리 등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웨딩박람회를 준비했다. 그리고 ‘결혼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라는 명언에 맞게 앞으로의 생활에 가장 중요한 재테크까지 알려주고 있다.

결혼에 필요한 물품들은 각 분야별 유명 브랜드 업체 들이 대거 참여하여하고 있으며 실전 경험이 많은 웨딩애비뉴 소속 20여 명의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현장에서 1:1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여러모로 도움이 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웨딩애비뉴 관계자는 “일반 웨딩박람회는 호객행위, 계약 강요, 사후 문제점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얼어붙게 하고 있다. 웨딩애비뉴 웨딩박람회는 이런 문제점 없이 철저하게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열었다. 마음껏 구경하고, 필요한 정보를 듣고 행복한 결혼의 첫 걸음을 잘 떼길 바란다”며 웨딩박람회의 본 목적에 대해 강조했다.

이 행사의 참여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웨딩애비뉴 홈페이지(http://www.wavenue.kr)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실시간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초대장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 02-6273-100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