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스피킹덤, 론칭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초등영어 스피킹덤, 론칭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영어 스피킹덤, 론칭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제공: 스터디맥스)
초등영어 스피킹덤, 론칭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제공: 스터디맥스)

총 영어 말하기 2만 시간 넘었다

누적 학습 에피소드 27만개 돌파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스피킹덤은 “론칭 1주년 만에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수 80만명을 넘어서며 초등영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며 “이를 기념해 기획부터 제작, 그리고 현재까지 아이들의 실질적인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스피킹덤의 의미 있는 기록을 담았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피킹덤은 아이들의 영어 말하기 실력뿐 아니라 폭넓은 세계관을 심어주기 위해 수백권 이상의 명작과 어린이 전집을 분석할 만큼 공을 들였다.

또 기획기간 36개월, 제작기간에만 48개월이 소요됐으며, 원어민 영어를 담기 위해 미국에 1년의 절반인 약 175일을 체류했다. 이를 통해 무려 300명의 원어민이 스피킹덤에 출연, 4개 랜드 안에 총 480개의 생생한 원어민 영어가 담긴 에피소드가 제작됐다.

아울러 지난 1년간 스피킹덤 학습자들의 총 영어 말하기 시간은 무려 2만 시간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누적 학습 에피소드는 27만개가 넘는다.

흥미로운 부분은 가장 높은 학습점수 구간이다. 스피킹덤 전체 에피소드 중 학습자들의 점수가 가장 높은 구간은 두 번째 랜드인 ‘웨스턴랜드 스테이지 1의 에피소드 4’로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매직랜드보다 더 높게 나타났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이는 스피킹덤의 지속적인 말하기 연습을 통해 학습자들의 영어 학습 능력이 다음 단계인 웨스턴랜드에서 향상한 것으로 풀이된다”며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How’를 활용한 “How expensive!” “How beautiful!” 등의 다양하고 생생한 표현을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덤 론칭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발자취를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하게 됐다”며 “아이를 가진 엄마로서 우리 아이들의 영어를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의 실질적인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킹덤은 6년 연속 온라인 영어회화 판매 1위 스피킹맥스의 노하우가 집약돼 탄생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다. 정확한 발음과 표현력, 전달력 등 스피킹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미국 현지 원어민 300여명과 함께 480개의 핵심표현, 2400개의 필수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셀바스AI사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 정교한 영어 말하기 훈련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