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백(www.poochbag.co.kr) 여성가방 쇼핑몰이 배송, 서비스, 가죽품질 분야에서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곧 다가올 10월 가을 신상품을 상당수 준비해 현금 구매 시 7% 할인, 회원 로그인 구매 시 2% 추가할인 등의 BIG SALE을 진행 중이다.

일반적인 온라인 명품 스타일 가방 쇼핑몰을 보면 예쁜 가방을 판매하는 곳이 많지만 가죽 특성상 제작상품이 많은 만큼 주문일로부터 7~10일 이상 배송완료까지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푸치백은 평균 배송일이 2~3일로 자체적으로 공장에서 당일 오더가 가능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천연 송아지가죽이나 양가죽이 자외선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더스트백을 무상 증정해 가방 보관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G마켓,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에서 볼 수 있는 고객 등급별 할인제를 실시하는 등 서비스 측면에서도 동종업계에서 우위를 차지한다고 볼 수 있다.

가방 포털사이트를 콘셉으로 자리 잡은 푸치백은 more colors, view all, quick view, enlarged photo 등의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첨단기능을 장착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선호하는 스타일의 여자가방을 검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제로 매장에서 가방을 보고 구매하는 것과 같은 착각을 가져올 정도로 리얼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푸치백에서 판매하는 대표적인 가방은 모터백 미디움, 자이언트, 오피스를 포함해 샤넬 2.55 빈티지, 알렉산더왕 코코더플, 지미추 판도라, 멀버리 알렉사백, 루이비통스타일 소피아코폴라 보스턴백, 랑방 해피파티지 등의 헐리웃잇백이 대다수다.

이번에 개봉한 섹스앤더시티2를 통해 여자가방 쇼핑몰 후즈백, 분홍코끼리, 잇츠백, 스타일백, 핑크백, 가방팝, 루씨, 보그백, 구디백, 미미백, 와이드백, 백슈즈, 보스백, 세븐백 등 명품스타일 여성가방 쇼핑몰들은 더욱 예쁜 가방 사입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이에 푸치백 가방 디자이너 민 팀장은 이같이 말한다.

“고객과 같이 생각하고 느껴야만 좋은 디자인의 가방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푸치백의 직원이지만 직접 제가 제작한 푸치백 제품을 구매하면서 작은 불만사항이라도 회사에 건의하고 있다”고 한다. 또 푸치백 개발과장은 “예쁜 가방 만들기도 중요하지만 쇼핑의 편리함에 중점을 둬 국내 최초로 완성한 이미지 리얼 뷰 프로그램을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그 밖의 간편창, 무료게임 이벤트 등도 고객만족을 위해 24시간 관리하고 있다”라 말한다.

예쁜 가방을 찾는 여성소비자들은 보통 ‘가방이쁜곳, 가방쇼핑몰, 가방사이트’ 등을 검색하여 가방 쇼핑몰을 검색하는 경우가 많지만 푸치백은 이미 브랜드로 인식돼 직접 푸치백(www.poochbag.co.kr)을 검색해 유입, 구매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 밖에 푸치백에서는 7% 현금 할인쿠폰 제도와 무료가방증정 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