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해외이용 특화 혜택과 국내 일상생활 혜택을 모두 담은 ‘1Q Global 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1Q Global 카드는 해외직구와 해외여행이 보편화됨에 따라 글로벌한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로,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에 따른 각종 적립 혜택과 함께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외가맹점에서 결제 시 부과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면제혜택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충족 시 해외이용 및 해외직구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 저가항공 및 국내 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 월 최대 9%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고객들이 해외에서 이용할 때 부담 없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1Q Global 카드는 일상생활 혜택도 담고 있어 국내에서도 활용가치가 높다. 온라인쇼핑 및 통신∙교통∙자동이체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 각각 1만 하나머니 씩 총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며 국내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5천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Q Global 카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1Q Global 카드를 발급하고 첫 사용 후 응모한 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은 영국항공 유럽 전 노선 왕복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