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사장 양근서)가 지난 2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천지일보 2018.10.27
안산도시공사가 지난 2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도시공사) ⓒ천지일보 2018.10.27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도시공사(사장 양근서)가 지난 2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시설이용 고객 21명이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평소 시설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서비스 및 시설물 관리상태 등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진행했다.

특히 토크콘서트 방식의 간담회로 기획해 불만사항에 대한 단순 질의와 응답이 아닌 자발적이고 발전적인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됐다.

양근서 사장은 직접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공사 최고 책임자로서 진솔하게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공사 본부장 및 부서장 이하 서비스 담당자도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근서 사장은 “고객님들이 말씀해 주신 사항은 공사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제안”이라며“간담회에서 나왔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앞으로도 시민고객님께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나왔던 의견과 개선 여부는 해당 고객에게 알려주고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도 게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