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모어 탈모 증상 케어 라인 3종. (제공: 애경산업)
더마&모어 탈모 증상 케어 라인 3종. (제공: 애경산업)

더마앤모어

탈모케어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

늘어나는 여성고객 겨냥해 출시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탈모의 고민은 남성들만의 문제가 아니다. 최근에는 탈모를 호소하는 여성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온가족의 탈모 고민을 덜기 위해 애경산업은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를 추천했다.

더마앤모어는 국내 탈모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면서 탈모증상완화 샴푸 등 기능성제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환경문제 등으로 인한 여성탈모 현상도 큰 문제 중 하나라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브랜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여성을 위한 처방과 향을 차별화한 탈모증상 케어 라인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를 선보였다.

2017년 7월 처음 출시한 더마앤모어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마이드, 시카 등의 더마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더마앤모어 탈모증상 케어 라인 전제품은 독일 안전성 평가 기관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인정받아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독일 더마 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 저자극 인증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절차로 유명해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

특히 탈모증상 케어 라인은 두피 탄력의 핵심인 콜라겐 성분을 처방해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내추럴 허브 향을 첨가했다. 또한 두피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고 독자적인 더마 기술인 더마 콜라겐 콤플렉스™을 적용했다. 또한 모란뿌리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성분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벤조페논 등 10가지를 배제했다. 종류는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 샴푸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 트리트먼트 ▲콜라겐 안티 헤어 로스 스칼프 토닉 3종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