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전경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8.10.25
충북대 전경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8.10.25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LINC+사업단에서는 오는 11월 2일까지 ‘글로벌 캡스톤디자인(CEDC 2018)’의 참여팀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LINC+사업 참여학과(부)에 재학생을 대상으로 캡스톤디자인에서 요구되는 창의력 및 종합적 설계 능력을 평가하고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CEDC(Creative Engineering Design Competition) 2018’은 공학적 기초지식을 가진 한국, 중국, 일본의 대학생들이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이수하고 그 과정에서 제작된 창의적인 작품을 대상으로 평가받는 ‘국제 창의공학설계 경진대회’로서 지식과 경험을 융합한 새로운 아이디어 도출 및 국제적 공동 작업을 통한 작품 제작 등을 진행하게 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14~17일 중국 장수대학교(Jiangsu University, China)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의 지원팀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뒤 충북대 LINC+사업단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참여팀에게는 사업단 예산 범위 내 참가비 및 경비가 지원된다. 다만 일부 개인부담금이 발생할 수는 있다. 선발은 5팀 내외가 될 예정이며 면접 일정은 개별 통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LINC+사업단에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