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제공: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를 바, 콘 형태에 이어 샌드형 ‘옥동자 모나카’로 출시했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초콜릿, 블랙쿠키의 3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층이 있어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또 아이스크림 속의 블랙쿠키칩과 바삭한 모나카는 씹는 식감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든다. 롯데제과는 차가운 계절에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앞서 출시된 신제품 ‘스키피샌드’에 이어 샌드형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가을, 겨울철 빙과시장을 이끌 계획이다.

◆동원F&B ‘덴마크 건강한 우유’ 4종 출시

동원F&B ‘덴마크 건강한 우유’ 4종. (제공: 동원F&B)
동원F&B ‘덴마크 건강한 우유’ 4종. (제공: 동원F&B)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건강한 원료로 맛과 영양까지 담은 ‘덴마크 건강한 우유’ 4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건강한 우유’는 곡물을 활용해 영양성분을 높인 ‘건강한 사탕수수우유’와 ‘건강한 귀리우유’를 비롯해 설탕 대신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건강한 딸기딸기우유’와 ‘건강한 바나바나우유’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4종의 용량은 220㎖이며 가격은 ‘건강한 사탕수수우유’와 ‘건강한 귀리우유’가 1500원, ‘건강한 딸기딸기우유’와 ‘건강한 바나바나우유’가 1200원이다.

◆오리온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오리온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 (제공: 오리온)
오리온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 (제공: 오리온)

오리온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래밥, 초코송이,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아이들과 젊은층에 인기가 높은 캔디 및 비스킷 제품 8종을 ‘해피 할로윈’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은 여러명이 나눠 먹기 좋도록 낱개 포장 제품을 모아 묶음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할로윈의 즐거운 분위기를 반영해 호박과 꼬마 유령 등을 귀엽고 앙증맞게 표현했다. 특히 10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셔 츄잉캔디는 기존에 없던 ‘청사과맛&딸기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트레이더스, 개점 8주년 기념 와인 출시

트레이더스가 개점 8주년을 맞아 출시한 ‘투보틀 까베르네 쇼비뇽’. (제공: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가 개점 8주년을 맞아 출시한 ‘투보틀 까베르네 쇼비뇽’. (제공: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가 개점 8주년을 맞아 ‘투보틀 까베르네 쇼비뇽’을 출시하고 25일부터 전국 14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750㎖ 두병을 9980원에 선보인다. ‘투보틀’은 세계적인 수준의 정통 칠레와인을 만드는 와이너리 ‘보데가스 데 아기레’가 생산한 것으로 칠레의 대표적인 와인 산지 센트럴 밸리에서 수확한 까베르네 소비뇽 단일 품종 와인이다. 두병에 9980원이라는 획기적인 가격과 판매 방식을 표현하기 위해 ‘투보틀(Two Bottle)’이라는 제품명을 붙이고, 개점 8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8’을 활용해 직접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와인 레이블을 사용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마트24, 업계 최저 PL라면 ‘민생라면’ 출시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로 출시한 PL라면 ‘민생라면’. (제공: 이마트24)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로 출시한 PL라면 ‘민생라면’. (제공: 이마트24)

이마트24가 26일 편의점 업계 최저가 PL라면 ‘민생라면’을 선보인다. 민생라면은 얼큰한 맛이 특징인 상품으로 한봉지당 판매가격은 550원이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봉지라면 가격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24는 지난 8월부터 고객의 수요가 높은 16개 품목을 선정, 대형마트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는 물가 안정프로젝트 ‘THE PRICE’를 전개하고 있다. 11월 중에는 우유 1L(1950원), 구운계란 10개(4900원) 등의 상품을 추가해 전가맹점을 대상으로 물가 안정프로젝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PL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현재 10% 수준인 PL상품 매출 구성비를 2020년 3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