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 Shop에서 LG전자 플래그십 모델 ‘V40 씽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천지일보 2018.10.16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을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제공: LG전자) ⓒ천지일보 2018.10.16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 개최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을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업계 단독 개통행사인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28일까지 운영한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V40 개통 기념과 더불어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난 13일 홈페이지에서 고객응모 접수 시작 후 7일 동안 3만명이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4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VAT포함 월 8만 8000원)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사랑해요 LG상에는 최다 V시리즈 사용하며 U+를 19년째 사용 중인 고객이 ‘V 레전드상’에는 V10를 출시 때부터 현재까지 U+에서 8년재 이용 중인 고객이, ‘LG 패밀리상’에는 U+ 가족 결합을 통해 온 가족이 V기기를 사용하는 5인 가족이 선정됐다.

오는 28일까지는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프로모션도 열린다. LG유플러스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24일)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 한쪽에서는 V40의 주요기능과 LG유플러스만의 서비스(U+아이돌Live)를 살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도 선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