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효(오른쪽에서 첫 번째) GC녹십자웰빙 대표와 안드레아스 밀리몬카(왼쪽에서 두 번째)글로벌 코스메드 그룹 회장 등 관계자들이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대성C&S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18.10.23
유영효(오른쪽에서 첫번째) GC녹십자웰빙 대표와 안드레아스 밀리몬카(왼쪽에서 두번째)글로벌 코스메드 그룹 회장 등 관계자들이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대성C&S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공: GC녹십자) ⓒ천지일보 2018.10.23

[천지일보=이예진 기자] GC녹십자웰빙은 독일 기업 글로벌 코스메드 그룹의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bobini)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염료나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보비니 베이비 6종’과 ‘보비니 비건 4종’ 등이다.

‘보비니 베이비’ 라인은 천연지질을 기초로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 오일과 귀리 추출물, 프리바이오틱 등의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함께 출시되는 ‘보비니 비건’ 라인은 알로에 수액과 올리브 잎사귀 추출물이 주원료이다.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높아져 이번 제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보비니의 국내 수입원은 대성C&S로, GC녹십자웰빙은 이 브랜드의 국내 판매 및 마케팅을 맡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