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3 골드(포켓 충전기+홀더).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골드(포켓 충전기+홀더).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아이코스3멀티 2종 출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23일 아이코스의 세 번째 신제품을 공개했다. 전세계 최초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공개된 신제품은 ‘아이코스3(IQOS3)’와 ‘아이코스3 멀티(IQOS3 MULTI)’ 두 종류로 개발과정에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아이코스3는 종전 아이코스(아이코스 2.4 플러스) 대비 홀더의 충전시간이 약 40초 더 빨라져 소비자 편의성이 향상됐다. ‘마그네틱락’이라는 자석식 접촉단자가 있어 홀더를 더 쉽고 확실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옆으로 홀더를 빼는 ‘사이드오프닝’ 디자인으로 기기의 크기가 작아졌다. 쉘(shell) 디자인을 적용해 포켓충전기가 더욱 견고해졌고 홀더 내부구조개선을 통해 내구성이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아이코스3 멀티는 제품의 기본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온 연속사용기능을 반영했다.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회당 최대 6분 혹은 14모금, 연속사용으로는 10회 가능하다. 최대 연속 사용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제품 대비 약 70%가량 길다. 아이코스3 멀티는 일체형으로 디자인됐고 무게가 50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 보다 쉬운 홀더청소를 바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키트에는 ‘아이코스 이지클리너’가 함께 제공된다. ‘아이코스 이지클리너’는 블레이드 손상을 방지하고 쉽고 빠르게 홀더 내부를 청소할 수 있는 도구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는 “필립모리스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의 연구와 개발에 지난 15년간 5조원 이상을 투자했다”며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는 성인흡연자들이 불로 태우는 일반담배보다 더 나은 대체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코스3 골드(포켓 충전기+홀더).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3 골드(포켓 충전기+홀더). (제공: 한국필립모리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