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8.10.22
(출처: 홍준표 전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8.10.22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前) 대표가 페이스북에 잇따라 글을 올리며 페이스북 정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홍준표 전 대표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당은 이념과 정책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며 “그러나 좌파들은 MB 이래 박근혜, 홍준표로 이어질 때 늘 좌파 인터넷 찌질이들을 동원해 이미지 조작으로 우파 정당의 리더들을 희화화해 당의 지지율을 떨어트리는 야비한 수법을 사용해 왔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더 한심한 것은 당내 극히 일부 중진들까지 그에 편승해 부화뇌동했다는 것이다. 한참 막말 프레임이 작동할 때 당내에서 보수의 품위 운운하며 나를 공격한 어처구니없는 일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보수의 품위에 대해 당당해야 한다, 뚜렷한 자기 소신이 있어야 한다, 국민들을 부자 되게 하고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실력과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병역·납세 등 국민 앞에 부끄러움이 없는 도덕적 정당성을 갖추어야 한다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품위 있는 보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좌파들의 선전·선동에 넘어가지 않고 보수·우파 진영의 진정한 가치를 국민들 앞에 당당히 펼칠 수 있는 것이 더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홍 전 대표는 현역 정치인을 배제한 정치인, 관료, 언론인 출신 보수우파 진영의 상징적인 인물과 보수 성향 정책포럼을 연내 발족할 계획이다. 또한 유튜브 1인 방송을 다시 시작하며 유튜브 방송의 이름은 ‘TV 홍카콜라’로 정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