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하나교회 안덕성 목사 “신천지 수료생, 평화의 선구자 돼달라”
세계하나교회 안덕성 목사 “신천지 수료생, 평화의 선구자 돼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만희 총회장) 대구·경북지역 다대오 지파(지파장 최명석)가 21일 경북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108기 5반 수료식’을 개최한 가운데 세계하나교회 안덕성 목사가 축사하고 있다. 안덕성 목사는 “평화의 힘을 전 세계에 실천하고 이루고자 경서를 통해 교육을 마치고 수료식을 맞이한 여러분은 평화의 선구자요 선각자들”이라며 “이만희 총회장님의 제자들답게 이 총회장님과 함께 가치 있고, 훌륭하고, 위대한 사명을 완수하는 신앙인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수료식을 통해 다대오 지파는 수료생 2052명을 배출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회) ⓒ천지일보 2018.10.21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만희 총회장) 대구·경북지역 다대오 지파(지파장 최명석)가 21일 경북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108기 5반 수료식’을 개최한 가운데 세계하나교회 안덕성 목사가 축사하고 있다.

안덕성 목사는 “평화의 힘을 전 세계에 실천하고 이루고자 경서를 통해 교육을 마치고 수료식을 맞이한 여러분은 평화의 선구자요 선각자들”이라며 “이만희 총회장님의 제자들답게 이 총회장님과 함께 가치 있고, 훌륭하고, 위대한 사명을 완수하는 신앙인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수료식을 통해 다대오 지파는 수료생 2052명을 배출했다. (제공: 신천지예수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bbohoh 2018-11-15 17:18:22
평화를 위한 행보가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