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1월 시범서비스를 거쳐 12월 이그잼에 정식 런칭 예정

아모르에듀와 KT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Mobile Office(M-러닝) 서비스의 적합한 이용 및 제공을 위해 필요한 사업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르에듀는 공무원을 비롯한 자격증 등 성인교육 콘텐츠를 대상으로 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공동 기획하고, 이를 모바일 앱에 탑재해 KT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등에 유통시킬 예정이다.

아모르에듀는 M-러닝에 필수불가결한 콘텐츠의 제공 및 기획을 진행하며 KT는 어플리케이션 개발·투자를 진행하는 등 양사에서 공동 기획한 콘텐츠는 올 11월 시범서비스를 거쳐 12월부터 정식 공급된다.

마케팅본부 이헌경 팀장은 “앞으로 이그잼에서 제공될 M-러닝의 콘텐츠들은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현재 타 교육업체들이 제공하는 상품들은 초기의 샘플 제공 수준의 단계이고,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거의 없어 이에 이그잼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방식의 전략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르에듀는 최고의 교수진들과 함께 교육 수험시장 공략작업을 통해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임용, 공인중개사 등 최고 수준의 교육 콘텐츠를 확보하여 동종 업계에서도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그동안 앱 모바일 시장에서 이그잼의 콘텐츠를 기다려왔던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서 개발과 고객 마케팅 활동에 대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번 아모르에듀의 MOU 체결로 M-러닝 시장에도 성인교육시장의 전문 기업인프라를 구축함으로서 ITC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