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洞)통(通) 육아 힐링 토크 ‘투맘쇼’ (제공: 종로구)
통(洞)통(通) 육아 힐링 토크 ‘투맘쇼’ (제공: 종로구)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서울 종로구는 종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오는 23일 광화문아트홀에서 부모의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육아의 고충을 나누는 통(洞)통(通) 육아 힐링 토크 ‘투맘쇼’ 를 진행한다.

육아 힐링 토크 투맘쇼는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해 부모의 힐링을 돕고, 행복한 육아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구청장과의 토크 ▲토크쇼로 진행된다. 개그우먼 조승희의 사회로 진행하는 구청장과의 토크는 김영종 종로구청장이 육아와 관련한 부모들의 질문과 요구사항 등에 답변하는 코너로 그동안 육아에 대해 궁금했던 것들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다.

토크쇼는 실제로 육아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 정경미, 김경아가 같은 시대를 살고 같은 고민을 하는 부모들에게 전하는 힐링토크다. 관객들이 참여하는 속풀이, 육아 힐링 콩트 등을 진행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양육에 지친 부모들을 위로하고 웃음을 통해 부모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종로구에 거주하며,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는 누구나 육아 힐링 토크 ‘투맘쇼’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종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02-737-0890)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종 종로구청장은 “참석한 부모님들에게 육아의 고충을 함께 나누고, 그 자리를 부모로써의 행복감으로 채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