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나영석 PD와 염문설 루머에 “매우 불쾌하다… 선처 없다”
정유미, 나영석 PD와 염문설 루머에 “매우 불쾌하다… 선처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미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출처: 정유미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정유미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해 고소 입장을 밝혔다.

정유미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8일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정유미 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사실 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양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큰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해 더이상 좌시할 수 없습니다. 말도 안 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조차 매우 불쾌합니다”고 말했다.

또 “당사는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 마쳤고, 오늘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또는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습니다”고 덧붙였다.

나영석 PD도 같은 날 오후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저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지상 2018-10-19 19:17:09
퍼트릴 걸 퍼트려야지. 나PD님 아직 싱글? 정유미는 공유하고 열애설 난 거 아녔나? 진실은 당사자들만 알겠지 모. 혹 윤식당에서 썸탔나? 요즘 나PD님 얼굴이 환해지긴 했는데 말이지. 사실무근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