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고 상담 받고” 이션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상담 이벤트
“치킨 먹고 상담 받고” 이션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상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및 호주 어학연수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가족연수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이 필리핀 어학연수 후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필리핀 어학연수 상담을 하러 온 사람에게 치킨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며, 서울 강동구점에 있는 치킨학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이창윤 대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필리핀 어학연수는 제대로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는 기본적으로 영문 이력서를 제대로 꾸며야 한다”며 “누구나 궁금한 것을 편안하게 마음껏 질문하고 상담할 수 있는 자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이같이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esion12)’을 추가한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유학은 호주 타일데모도, 호주 농장알선, 호주 워킹홀리데이 일자리, 호주 가족연수, 필리핀 영어캠프, 필리핀 가족연수, 세부 가족연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