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유병재 핫팩 시리즈. (제공: CU)
CU 유병재 핫팩 시리즈. (제공: CU)
CU 스위트몬스터 방한용품. (제공: CU)
CU 스위트몬스터 방한용품. (제공: CU)

◆CU, 유병재 콜라보 핫팩 단독 출시

CU(씨유)는 작가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유병재와 콜라보한 ‘CU 유병재 핫팩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동절기 상품 강화에 나섰다. 유병재는 비주류 코드를 뜻하는 ‘B급 감성’과 직설적인 화법을 사용하는 블랙코미디의 대표주자로 방송은 물론 SNS, 출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U 유병재 핫팩 시리즈‘에는 ‘날씨야 네가 아무리 추워봐라! 내가 옷 사입나 핫팩 사지’ 등 유병재가 직접 쓴 위트 있는 문구와 추위에 떨고 있는 유병재 특유의 코믹한 표정들이 디자인됐다. 오는 18일에는 캐릭터 비즈니스와 F&B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인 ‘스위트몬스터’와 콜라보한 방한용품(마스크, 장갑, 귀마개)도 선보인다.

◆미니스톱, 빵과 팥의 조화 '도라야끼 빵’ 3종 출시

미니스톱 화과자 도라야끼빵 3종 이미지. (제공: 미니스톱)
미니스톱 화과자 도라야끼빵 3종 이미지. (제공: 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담백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화과자 ‘도라야끼빵’을 출시했다. 도라야끼는 반죽을 팬케이크처럼 납작하게 구워 두 쪽 사이에 팥소를 넣은 화과자다. 미니스톱은 디저트시장의 확대와 해외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도라야끼빵’을 판매한다. 도라야끼빵’은 부드럽고 폭신한 빵 사이에 통팥이 가득 들어있는 ‘통팥도라야끼빵’, 오랜 시간 졸여 풍미가 살아있는 밤을 통팥앙금과 함께 담은 ‘밤통팥도라야끼빵’, 일본 전통 제조법으로 만든 말차를 사용한 ‘말차도라야끼빵’등 3종이다. 가격은 1000원.

◆GS25, 유부 삼각 주먹밥 출시

GS25 크래미 유부삼각주먹밥. (제공: GS25)
GS25 크래미 유부삼각주먹밥. (제공: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크래미 유부 삼각 주먹밥을 출시했다. 유부 삼각 주먹밥은 초대리(초밥용 식초와 짭조름한 조미액)로 밑간을 한 초밥에 치즈 후리가케를 가미해 삼각 형태의 주먹밥으로 만들고 그 안에 잘게 찢은 크래미 샐러드를 넣었다. 주먹밥에 사용된 크래미 샐러드는 와사비 마요네즈로 버무려져 새콤달콤한 초밥과 잘 어울리는 알싸한 풍미를 더했다. 다른 삼각 주먹밥과는 달리 최종 완성을 위해 마지막으로 수제 공정이 추가되는데 사람이 직접 철저한 위생 작업을 거친 후 삼각 주먹밥을 유부로 꼼꼼하게 감싼다. 가격은 1300원.

◆GS25×티르리르 ‘쥬얼리 빼빼로 패키지’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백화점 입점 쥬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손잡고 의미 있는 빼빼로데이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GS25×티르리르 콜라보 패키지는 1월부터 12월까지 각월의 탄생석으로 장식된 실버 목걸이와 빼빼로2개가 예쁜 티르리르 박스에 포장돼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탄생석 목걸이와 빼빼로 패키지 600세트(1월~12월까지 월별 50개씩 총 600세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또 티르리르 골드 목걸이와 실버 귀걸이, 빼빼로 4개로 구성된 패키지도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탄생석 패키지 5만 9000원, 목걸이+귀걸이 패키지는 10만 9000원이다.

GS25×티르리르 빼빼로데이 한정판 패키지에 포함된 티르리르 탄생석 목걸이. (제공: GS25)
GS25×티르리르 빼빼로데이 한정판 패키지에 포함된 티르리르 탄생석 목걸이. (제공: GS25)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