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이션)
(제공: 이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필리핀 어학연수 및 가족연수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가족연수 전문기관 ‘이션(대표 이창윤)’이 ‘필리핀 세부 영어캠프 필리핀 가족연수 + 일대일 집중 영어교육 + 럭셔리 숙박시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션 이창윤 대표는 이번 론칭 배경에 대해 “필리핀 세부는 제이파크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설이 갖춰 있어 많은 가족이 연수를 오는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세부 가족연수의 경우 3급 어학원도 이미 마감됨에 따라 학부모들의 추가 문의가 늘고 있어 이같이 마지막 찬스로 럭셔리 숙박시설 프로그램을 론칭했다”며 “또한 가장 걱정거리인 필리핀 보안을 염두해 아이들만 보내도 좋았다고 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심사숙고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은 필리핀 어학연수의 가장 인기인 일대일 프로그램 6시간으로 구성했으며 영어 기초 아이들이 영어 흥미를 느끼기 좋아하게 만들었다.

가족연수의 경우 부모님들의 어학연수 여부는 결정할 수 있으며 캠프의 경우 별도의 준비가 필요하다. 비용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esion12)’을 추가한 후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션은 ▲딸락 영어캠프 ▲바기오 가족연수 ▲바기오 영어캠프 ▲호주 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가족연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