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요리하다 야끼소바빵’ 출시

빵 속에 볶음국수가 들어있는 롯데마트 야끼소바빵. (제공: 롯데마트)
빵 속에 볶음국수가 들어있는 롯데마트 야끼소바빵. (제공: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전점포에서 ‘요리하다 야끼소바빵’을 선보인다. 야끼소바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일본식 면 요리인 야끼소바를 채운 간식으로 일본에서는 대중적인 간식이다. 롯데마트는 길고 부드러운 빵 속에 진한 데리야끼소스로 볶은 면과 얇게 썬 소시지, 생강절임, 마요네즈로 꽉 채워 넣어 단맛과 짠맛의 균형을 맞췄다. 가격은 한상자(130g×2)에 3900원이다.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2종 추가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제공: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제공: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정통 소시지 ‘리치부어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2017년 출시한 ‘리치부어스트 오리지널’은 독일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설계한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로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해 고기 본연의 쫄깃한 식감과 탄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90% 이상의 높은 돈육 함량으로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치부어스트 할라피뇨’와 ‘리치부어스트 치즈&오레가노’ 등 2종으로 맥주 안주와의 궁합까지 노렸다.

◆배스킨라빈스, ‘프리미엄 프리팩’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프리미엄 프리팩 2종.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프리미엄 프리팩 2종. (제공: 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프리팩’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프리미엄 프리팩’은 한 가지의 맛의 아이스크림 한통을 통째로 맛볼 수 있는 기존 ‘프리팩’을 보다 고급화시킨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원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고 유지방 함량을 높여 보다 진한 우유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조과정 중 공기 유입을 최소화해 아이스크림 밀도를 높여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쫀득한 식감까지 자랑한다. 이번 프리미엄 프리팩은 ‘둘세 데 레체(dulce de leche)’와 ‘망고 소르베’ 2종이다. ‘둘세 데 레체’ 끓인 우유에 설탕과 바닐라를 넣어 만든 카라멜 시럽으로 아르헨티나의 전통 디저트로도 유명하다. 배스킨라빈스의 ‘둘세 데 레체’ 역시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카라멜 리본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가득 담긴 제품이다. ‘망고 소르베’는 ‘망고의 왕’이라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 특유의 진한 맛을 소르베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9200원.

◆신세계푸드 ‘올반’ 신메뉴 30여종 출시

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포스터. (제공: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포스터. (제공: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이 가을 신메뉴 30여종을 선보였다. ‘풍요로운 가을 별미’를 콘셉트로 선보인 신메뉴 30여종은 낙지, 단호박 등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제철 단호박에 쫄깃한 모찌가 들어간 ‘단호박 모찌 샐러드’, 신선한 가을 낙지와 상큼한 겨자소스가 어우러진 ‘낙지 탕탕 샐러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낸 각종 가을 채소와 고소한 우삼겹을 함께 끓여낸 ‘가을 채소 우삼겹탕’, 매콤하게 볶은 낙지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가 일품인 ‘가을 낙지 덮밥’ 등이다. 이와 함께 세계 미식(美食) 여행이라는 콘셉트의 신메뉴 4종도 함께 선보였다. 달짝지근한 간장소스와 각종 야채를 함께 볶아내 감칠맛이 풍부한 인도네시아의 ‘발리 꾸따 비치 미고랭’,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일본의 ‘대게장 지라시 초밥’과 ‘랍스터 소보로 지라시 초밥’, 오븐구이 닭다리살에 매콤한 마라소스의 풍미를 더한 중국의 ‘사천식 마라 치킨’ 등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