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뉴스 포커스 취재팀이 SGA서울게임학원을 취재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한국경제TV 뉴스 포커스 취재팀이 SGA서울게임학원을 취재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한국경제TV 방영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학원은 최근 롤드컵 개막 이슈에 힘입어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는 프로게이머에 대한 취재를 위해 한국경제TV 뉴스 포커스 취재팀이 방문해 취재해 방영했다고 10일 전했다.

지난 4일 ‘특급은 5억원대… 연예인보다 프로게이머’라는 보도로 TV뉴스와 인터넷 지면 뉴스로 송출됐으며, 해당 보도에서는 프로게이머에 대한 인기와 달라진 프로게이머의 위상과 프로게이머학원 SGA에서 프로게이머를 준비하는 과정 및 인터뷰를 카메라에 담았다.

SGA 게임학원 관계자는 “e스포츠가 발전하면서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e스포츠학원, 프로게이머학원, 프로게이머 되는 법을 많이 찾고 있는데, 최근에는 부모님이 먼저 SGA를 찾는 경우도 많아졌다”고 전했다.

한편 SGA서울게임학원은 게임교육전문기관으로 프로게이머과정을 포함해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웹툰 과정을 운영하며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실무중심 커리큘럼을 교육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프로게이머 데뷔 및 게임회사 취업을 위해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을 실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부산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서도 프로게이머 과정을 비롯해 서울캠퍼스와 같은 커리큘럼으로 동일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