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에이원)
(제공: ㈜에이원)

“예비맘 응원하고 카시트, 유모차 등 풍성한 선물 받아요”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국내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브랜드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예비엄마들의 스마트한 출산 준비를 돕는 것은 물론, 국내 대표 토탈 유아용품 기업으로서 임산부 배려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서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영국 프리미엄 토탈 유아 브랜드 ‘조이(Joie)’는 임산부 존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태어날 아이, 가족, 그리고 소중한 나’를 위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생아 시기에 꼭 필요한 인펀트 카시트와 유모차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늘(10일)부터 3일간 GS shop을 통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조이 슈퍼 세일’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는 ▲절충형 유모차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 ▲휴대용 유모차 ‘팩트 시그니처’ ▲회전형 카시트 판매 No.1 ‘스핀 360’과 ‘스핀 360시그니처 클래식’ ▲올라운드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와 ‘볼드’가 해당된다. 특히 ‘마이트랙스 플렉스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는 트래블 시스템으로 호환 가능한 잼 인펀트 카시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혜진 유모차’로 잘 알려진 국내 No.1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도 임산부 응원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예비맘이 된 나 자신 혹은 가족, 지인 등에게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리안의 대표 제품인 디럭스 유모차 ‘스핀 로얄’을 증정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임산부가 원하는 뉴나의 제품을 직접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뉴나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신생아 카시트 ‘피파 라이트’ ▲뉴나의 베스트셀러 ‘리프 바운서’ ▲아기 침대 ‘세나 에어’와 ‘기저귀 교환대’ 세트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 중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게시글 공유 및 리그램, 해시태그 등 이벤트 조건에 적합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원하는 뉴나의 제품을 증정한다.

㈜에이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원은 국내 대표 유아용품 기업으로서 임산부 배려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이번 임산부의 날 기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유모차·카시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예비 부모들이 합리적인 출산 준비의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