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다른 골목의 추억’ ⓒ천지일보 2018.10.2
‘막다른 골목의 추억’ ⓒ천지일보 2018.10.2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배우 최수영이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선다.

최수영은 오는 4일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아 영화제 공식 일정들을 소화하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수영이 주연으로 활약하는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부문에 공식초청 됐다.

이에 최수영은 4일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 참석은 물론, 5일 야외 무대인사, 6일 관객과의 대화(GV) 등의 일정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다. 또 5일에 개최되는 제27회 부일영화상에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해 바나나 문학의 정수를 그대로 담은 한국판 감성 멜로영화로 재탄생을 예고하며 제작 단계 초기부터 주목받았다.

특히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수영이 여주인공으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최수영은 상대배우인 타나카 슌스케와 나누는 모든 대화를 일본어로 소화하는 등 이미 정평이 나있는 탁월한 일본어 실력을 여과없이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그간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이 더해져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수영의 스크린 첫 주연작이기도 한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최수영의 첫 주연작 영화인것과 더불어 부산국제영화제에 상영되며 겹경사를 맞았다. 작품성과 예술성을 고루 갖춘 ‘막다른 골목의 추억’을 통해 선보일 최수영의 연기에 또 한번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의 자세한 상영 시간과 GV 일정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