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모델 ‘강다니엘 스페셜 캔’ 출시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인 강다니엘의 스페셜 캔. (제공: 하이트진로)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인 강다니엘의 스페셜 캔. (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인 강다니엘의 스페셜 캔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캔은 오는 12월 그룹 워너원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는 강다니엘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제작됐다. 강다니엘 스페셜 캔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355㎖로 출시되며, 엑스트라 콜드 BI 등 캔 디자인은 유지하고 캔 중앙 전면에 강다니엘 이미지를 적용했다.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2종 출시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2종. (제공: 오리온)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2종. (제공: 오리온)

오리온은 생감자칩에 소스를 점점이 뿌려 맛을 낸 신제품 ‘감자엔 소스닷’ 2종을 출시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기존의 양념가루를 묻히는 방식과 달리, 오일과 양념을 버무려 만든 소스를 생감자칩에 점점이 뿌리는 ‘닷(DOT)’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애플&라즈베리’ 선봬

리얼 그래놀라 애플&라즈베리. (제공: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애플&라즈베리. (제공: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리얼 그래놀라 애플&라즈베리’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그래놀라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맛뿐만 아니라 영양 밸런스도 맞췄다. 리얼 그래놀라 애플&라즈베리는 통곡물 귀리와 밀겨, 옥수수로 만든 올리고당 그래놀라와 과일, 견과류가 풍부하게 포함돼 6대 영양소 중 하나인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패키징도 손쉽게 밀봉이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변화를 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