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로고. (제공: 휴넷)
휴넷 로고.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새 기업이미지(CI)를 발표했다. 1999년 창립 이후19년 만에 첫 CI 교체다.

조영탁 대표는 “내년 창립 20주년을 내다보며 더 크게 도약하고자 회사의 얼굴인 CI를 미래지향적으로 바꿨다. ‘에듀테크 교육혁명으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휴넷의 의지를 담았다. 젊고 역동적인 새 CI와 함께 휴넷도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CI의 밝은 레드 컬러는 에듀테크 기술을 선도하여 미래를 준비하는 휴넷의 열정과 자신감을 담았다. 물결이 흐르는듯한 알파벳 소문자 곡선으로 변화를 유연하게 받아들이는 자세와 함께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표현했다. hu(human, 사람을 위한), ne(network, 사람을 이어주는), t(technology, 사람을 성장시키는 기술)를 각각 형상화했다.

1999년 설립된 휴넷은 직장인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을 온∙오프라인∙모바일로 제공하는 교육전문 기업이다. 기존 이러닝기업에서 교육과 기술의 융합을 통해 에듀테크 전문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세웠다. 또한 ‘행복경영’의 다양한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워라밸우수기업(2017년, 고용노동부), 여가친화우수기업(2017년, 문화체육관광부) 등을 수상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