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보훈회관 준공식이 28일 열리고 있다. 준공식에는 김성기 가평군수와 군의회 의장, 군의원, 경기북부보훈지청장과 보훈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관계자들이준공식 리본 커팅식을 가지고 있다.보훈회관은 지난해 7월 착공해 대지면적 826㎡, 연면적 658.11㎡의 지상 4층 규모로 상이군경회 등 9개 보훈단체 사무실과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김성기 가평군수는 “오늘 새로운 보금자리는 그동안 흩어져 있는 보훈단체들을 통합 운영함으로써 단체 간 교류 활성화와 보훈가족들의 폭넓은 정보 교류의 장으로 보훈 대상자들의 복지를 증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천지일보 2018.9.28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에서 보훈회관 준공식이 28일 열리고 있다. 준공식에는 김성기 가평군수와 군의회 의장, 군의원, 경기북부보훈지청장과 보훈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관계자들이 리본 커팅식을 가지고 있다.

보훈회관은 지난해 7월 착공해 대지면적 826㎡, 연면적 658.11㎡의 지상 4층 규모로 상이군경회 등 9개 보훈단체 사무실과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오늘 새로운 보금자리는 그동안 흩어져 있는 보훈단체들을 통합 운영함으로써 단체 간 교류 활성화와 보훈가족들의 폭넓은 정보 교류의 장으로 보훈 대상자들의 복지를 증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제공: 가평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