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아나운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수민 아나운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최연소 아나운서로 이름을 알린 김수민 아나운서가 동기와의 설전을 폭로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동기와 주고받은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

동기는 김수민에게 “SBS 공채 합격했다며? 축하한다. 너 하고 싶어하는 일 잘 돼서 좋다”“업계 특성상 많이 힘들 수도 있겠지만 다 감안하고 목표 잡아서 노력하고 성공한 거니 모쪼록 잘 되길 바란다. 뜻 잘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학교는 잠시 쉬는 거냐”고 물었고, 김 아나운서는 “그래야 할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이 같은 김수민은 또 하나의 캡처본을 게재했다.

그 동기는 “벌써 연예인이라도 된 줄 아는 건지. 여태 주변 사람들한테 크고 작게 밉보인 전적이 많으신데 사회 나가서도 똑같은 짓 안 하고 다니면 좋겠다. 얘가 크게 잘못한 건 없는데 은근 밉보이는 게 쌓이고 쌓여서 꼴보기 싫어지는” 등의 글을 게재했다.

이에 김수민은 해당 동기에게 “이런 거 올릴 거면 축하는 하지 말았어야지. 글은 알아서 지워줬음 좋겠다”고 화를 냈다. 하지만 친구는 “축하하는 마음은 진심이었다. 글은 어차피 비밀계정이고 내 계정이니 알아서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이 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뒷담화를 한 친구의 질투와 자격지심을 탓하는 내용’과 ‘이를 폭로한 김수민의 행동이 아쉽다’는 지적이다.

한편 김수민 아나운서는 올해 22살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에 재학 중이다. 특히 그는 SBS 아나운서 공채에 합격하며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을 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