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승무원학원 실습 모습 (제공: 코리아승무원학원)
코리아승무원학원 실습 모습 (제공: 코리아승무원학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강남 코리아승무원학원이 오는 30일까지 ‘한가위맞이 타임한정 할인이벤트’를 국내항공사, 국외항공사,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과과정 입시반에 한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하반기 티웨이항공 승무원채용, 제주항공 승무원채용대비 공채대비반에서도 무료 '자소서' 가이드북 다운로드와 할인이벤트를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강남승무원학원 관계자는 “국내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채용, 에어부산,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진에어, 에어필립 등 LCC 저비용 항공사들의 하반기 채용대비를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며 “국외항공사 카타르항공 캐빈크루 채용(open day), 아랍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채용(assessment), 서류발표 후 면접대비와 싱가폴항공 승무원 채용은 온라인 비디오면접을 23일까지 진행하며, 면접 일정은 서울에서 10월말 또는 11월 초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항공사 하반기 대규모채용 대비해 자소서 가이드북 무료배포 및 자소서 특강, 첨삭, 면접대비 스페셜과정을 개설한다”며 “국내외 항공사 소수정예 집중반을 개설과 동시에 3일과외 단기완성반, 1:1/1:3/1:5 선택이 가능한 소수과외집중반 커리큘럼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코리아승무원학원은 국내항공사 상반기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을 위한 1:1 이미지컨설팅과 취업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공식사이트에서는 무료로 항공사 ‘자소서’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