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호텔경영학전공이 리더십 트레이닝을 진행한 모습 (제공: 숭실호스피탈리티)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호텔경영학전공이 리더십 트레이닝을 진행한 모습 (제공: 숭실호스피탈리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숭실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호텔경영학전공이 최근 숭실대학교 전산관에 위치한 비스타홀에서 리더십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호텔경영학전공 리더십트레이닝의 목적은 리더십의 이해를 통한 올바른 리더를 양성함과 동시에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전공의 비전제시를 통한 목표의식을 고양하기 위해 진행됐다.

숭실호스피탈리티의 리더십 트레이닝은 호텔경영전공 주임교수인 임철환 교수를 비롯해 호텔경영학 교수진과 각반 대표 및 부대표가 모여 리더의 역할과 문제해결방법에 대해 그룹 토의를 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고 선후배와의 만남으로 친목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숭실호스피탈리티의 관계자는 “이번 리더십 트레이닝을 통해 숭실호스피탈리티의 재학생들이 목표의식을 가지고 서로 간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재학생들이 실제로 호텔관광산업을 주도할 수 있도록 리더십 트레이닝을 통해 리더십을 배양하고 현장을 경험해볼 수 있는 호텔투어나 다양한 자격증 특강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현재 2019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진학어플라이와 학교홈페이지에서 원서지원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