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컴퓨터학원 (제공: 엠아카데미)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제공: 엠아카데미)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가 전공자 또는 비전공자가 쉽게 학습하고 실무능력을 쌓을 수 있는 교육과정과 경험을 갖춰 취업하기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실기 중심의 인테리어/캐드(CAD)/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자격증 과정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엠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출판편집디자인, 실내건축/인테리어, 영상편집/제작, 모션그래픽, CG&3D애니메이션, 게임원화, 아트웍, 제품디자인 등이 있다.

엠아카데미 관계자는 “실내디자인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인테리어교육과정은 인테리어 스케치, 제도, 오토캐드(Autocad) 2급, 스케치업(Sketchup), 3D맥스(3Ds MAX),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등을 강의해 기초부터 실무까지 다방면으로 익히고 실기시험을 집중적으로 대비하는 수업을 통해 실내건축 기사/산업기사/기능사, ATC2급,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웹디자이너&웹퍼블리셔 양성을 위한 웹디자인과정으로 포토샵, 일러스트, HTML&CSS, 제이쿼리&자바스크립트, 웹디자인포트폴리오를 교육하고 디자이너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와 컬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등을 취득하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취준생과 구직자들이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특히 이미지메이킹, 자소서첨삭, 면접트레이닝, 인턴 및 기업연계를 전문적인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하며 사전예약 이벤트, 교육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