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전문게임아카데미 SGA서울게임학원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앞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플레이엑스포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GA서울게임학원 관계자는 “나흘간 실내 부스를 설치해 게임과 게임개발에 흥미 있어 하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SGA는 ‘지스타 2018’에서 게임개발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이 개발한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으며 베테랑 교수진의 진로상담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SGA서울게임학원은 전문게임교육기관으로 게임프로그래밍학원, 게임기획학원, 게임원화학원, 게임3D그래픽학원, 프로게이머학원, 웹툰학원 등을 찾는 상담자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게임학원 관계자는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며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본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게임학원은 국비지원으로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국비지원게임학원으로 고용노동부 인증평가에서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3년 인증(2016.10~2019.09)을 획득했다.

또한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도 부산 및 경남의 예비개발자를 위한 교육과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