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를 맞아 그간 고마웠던 지인, 부모, 친인척에게 둥실 떠오른 보름달처럼 풍성하게 선물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같을 것이다. 하지만 알맞은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 같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실패'하지 않는 인기 선물과 이색 제품들을 추천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면세점 업계의 다양한 이벤트도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 한국적인 감성 담은 제품으로 엄선

아모레퍼시픽 2018추석선물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기획세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018추석선물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기획세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적인 감성을 잘 간직하고 있는 주요 제품들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럭셔리뷰티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20만원대)를 선보였다. 특히 자음생에센스는 올해 9월 출시된 제품으로 귀한 인삼씨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증정품으로 함께 구성된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으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추석을 맞이해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세트(7만 3천원대)’,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새결크림 기획세트(5만원대)’를 선보였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2만 1900원대)’을 특별한 패키징과 함께 선보인다. ‘동백향 에디션’은 려(呂)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만 총집합

"LG생활건강-2018추석선물 후 천기단 왕후세트" "아모레퍼시픽-2018추석선물 설화수_자음생에센스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은 최고급 한방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남성화장품까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을 구성했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68만원대)’를,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5종 명작세트(43만원대)’를 선보였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고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VONIN)’에서도 20주년 기념으로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영유아가 있는 가정을 겨냥한 ‘컬렉션 33호시리즈(3만 3900원대)’, 홈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된 ‘컬렉션 49호시리즈(4만 9900원대)’, 잇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을 위해 죽염 칫솔·치약으로 구성된 ‘컬렉션 21호시리즈(2만 1900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