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가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천지일보 2018.9.17
CJ헬로가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천지일보 2018.9.17

1년 약정 월 4만원대 ‘방송+건강’ 상품

‘잇츠온 밀키트’ 또는 ‘윌’ 1년간 배송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CJ헬로가 온라인 식품배송서비스를 결합한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온라인 ‘헬로다이렉트샵’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줄어든 유통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CJ헬로는 케이블TV 인터넷 모바일 중심의 상품구조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다양한 정기배송 상품·서비스 결합을 시도한다. 향후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이며 새로운 케이블TV 스마트라이프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헬로tv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는 방송과 인터넷 서비스이용료 외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다.

UHD RED와 인터넷을 1년 약정으로 동시에 가입하고 월 4만 6120원의 이용료만 내면 ‘잇츠온 밀키트’는 월 2회, 유산균 음료 ‘윌’은 월 20회(주 5회)로 1년간 배송받는다. 제휴카드인 롯데카드를 이용(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할 경우 1만 7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이진아 CJ헬로 디지털마케팅팀 팀장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상품을 준비했다”며 “방송 본연의 가치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로 접목해 다양한 소비자 가치를 제공하는 생활 솔루션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