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만, 초중등 해외캠프 실시… ‘실리콘밸리의 기발한 괴짜들을 만나다’
와이즈만, 초중등 해외캠프 실시… ‘실리콘밸리의 기발한 괴짜들을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창의와탐구)
(제공: ㈜창의와탐구)

‘2019 스탠퍼드 Winter School’ 참가자 모집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기업 ㈜창의와탐구의 초∙중등 브랜드 와이즈만 영재교육이 스탠퍼드 Winter School의 ‘실리콘밸리의 기발한 괴짜들을 만나다’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양한 과학 탐구 활동과 문화 체험으로 국제 감각을 키워주는 스탠퍼드 Winter School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팰로앨토, 산호세, 버클리 등지에서 11박 12일간 진행되는 와이즈만의 대표적인 해외 캠프다.

이번 캠프는 오는 2019년 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미래유망기술 4T(IT, BT, ET, ST)에 대한 프로젝트 과학 수업, 스탠퍼드 대학교 d.school 탐방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세계적인 IT 기업 Google, Apple, Intel, Facebook 본사와 금세기 가장 성공한 대학으로 평가받는 스탠퍼드 대학교,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를 방문하여 미래에 대한 꿈을 그려볼 수 있다.

이외에도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4개의 과학관(▲Exploratorium ▲The Tech Museum ▲California Academy of Science ▲Computer History Museum)을 탐방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된다.

스탠퍼드 Winter School을 진행하는 ㈜창의와탐구 문화SW교육사업본부 박정규 본부장은 “글로벌 과학 인재를 꿈꾸는 학생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전문적인 과학 지식과 문화, 인문학적 소양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과학 지식은 물론 인문학적 상상력과 창의력, 리더십까지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캠프 기간에는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의 현지 활동 내용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캠프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와이즈만 캠프 홈페이지(camp.askwhy.co.kr)를 통해 접수 받으며,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