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혜미, 남편 에릭과 러브스토리 공개… “잡지 속 내 모습 보고 먼저 대시”
나혜미, 남편 에릭과 러브스토리 공개… “잡지 속 내 모습 보고 먼저 대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혜미 에릭 (출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나혜미 에릭 (출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나혜미가 남편 에릭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나혜미는 지난 13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에릭과의 만남부터 로맨틱한 프러포즈까지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혜미는 에릭과의 로맨스에 대해 “사실 친분이 없는 상태에서 에릭에게 문자메시지가 왔다”고 털어놨다.

이어 “처음에는 누가 장난치는 줄 알았다”라면서 “오빠는 저를 잡지 화보에서 처음 봤다고 했다. 친구들은 신화 팬이 많았는데 저는 GOD 팬”이라고 밝혔다.

나혜미는 결혼식을 앞두고 이뤄졌던 로맨틱한 프러포즈에 대해 “결혼 준비로 바쁜 날을 보내던 중 에릭이 갑자기 여행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여행지에 도착해 사소한 일로 다투고 감정이 좋지 않은 상태로 나혜미는 잠이 들었다.

나혜미는 “여행 갔을 때 티격태격 싸우던 와중에 갑자기 오빠가 밖으로 나갔다. 굉장히 화가 나서 저는 자고 있었는데, 어느새 들어와 제 손에 카드를 쥐어 주고 나갔다. 밖으로 나와 보라고. 나가보니 멀리 해변에 모래사장에 꽃을 들고 서 있었다. 그래서 마음이 풀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