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과정, 플레이팅 컴퍼니 셰프과정 신입생 모집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과정, 플레이팅 컴퍼니 셰프과정 신입생 모집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고려직업전문학교는 오세득, 정창욱, 유연수 셰프가 소속돼 있는 플레이팅컴퍼니와 셰프과정을 운영하며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셰프과정은 100%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모집대상은 위탁반 학생, 조리관련 자격증 1개 이상 소지자, 대회수상경력자 등이다.

선발된 학생에게는 특전으로 장학금, 직영매장 인턴십, 대회지원, 특강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은 셰프과정 특별반을 개설해 오세득, 유연수, 정창욱 셰프가 소속돼 있는 플레이팅컴퍼니와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 특임교수로 강의 중인 플레이팅컴퍼니 김진표 대표는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이 셰프과정 특별반을 통해 요리를 개발하고 좀 더 창의적인 셰프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득 특임교수와 김진표 특임교수는 2019학년도에 입학하는 호텔조리학과과정, 외식조리학과과정 등 조리계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조리인재, 외식경영 인재를 양성할 예정이다.

고려직업전문학교는 플레이팅컴퍼니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창작 레시피와 조리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