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고객 행복 이벤트 리플릿. (제공: 부산김해경전철) ⓒ천지일보 2018.9.13
10월 고객 행복 이벤트 리플릿. (제공: 부산김해경전철) ⓒ천지일보 2018.9.13

“하루의 행복 부산김해경전철이 함께 합니다”

경전철 최다탑승 고객에게 부산불꽃축제 관광상품석 제공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매년 지역 축제와 함께하는 부산김해경전철(대표이사 이한응)이 경전철 탑승객을 대상으로 10월 고객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사전 신청 고객에 한해 이벤트 기간 내 최다탑승객 5명에게 부산불꽃축제 특별석 관람권 R석(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 신용카드·교통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신청 일자와 관계없이 신청한 카드로 이벤트 기간의 탑승 횟수로 최다 이용객을 선별할 예정이므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에 카드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2일 정오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 송부로 공지할 예정이며 경품 수령은 23~2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대저역 고객지원실에서 가능하다.

부산김해경전철 관계자는 “부산김해경전철은 안전하고 편리한 부산-김해 시민의 발로서 지역사회와 하나가 되고 또 함께 발전하길 바란다”며 “10월 27일 축제 당일 경전철 이용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김해경전철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략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