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경찰서, 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
가평경찰서, 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가 가을철 새 학기를 맞아 1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스쿨존 내 교통법규 지키기를 위한 학교 앞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한 경찰관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저학년 초등학생에게 형광가방덮개를 씌워주고 있다.김도상 가평경찰서장은 “학교 앞 통행차량은 30km 이하로 서행하기, 횡단보도 이용 시에는 차량을 확인하고 천천히 건너기 등을 캠페인을 통해 꼭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미원초등학교에서 캠페인을 할 예정으로 지속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공: 가평경찰서)ⓒ천지일보 2018.9.12

[천지일보 가평=김성규 기자] 경기도 가평군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가 가을철 새 학기를 맞아 1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스쿨존 내 교통법규 지키기’를 위한 학교 앞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 경찰관이 경기도 가평군 청평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저학년 초등학생에게 형광가방덮개를 씌워주고 있다.

김도상 가평경찰서장은 “학교 앞 통행차량은 30km 이하로 서행하기, 횡단보도 이용 시에는 차량을 확인하고 천천히 건너기 등을 캠페인을 통해 꼭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미원초등학교에서 캠페인을 할 예정으로 지속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