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중학생 중간고사 시험특강 오픈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중학생 중간고사 시험특강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금성출판사)
(제공: 금성출판사)

단시간 복습 가능… 중간고사 예상 모의고사 제공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중학생 대상으로 2학기 중간고사를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푸르넷 에듀 시험특강 과정’을 출시했다.

이번 시험특강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역사, 과학 과목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해 최종 정리한 교과 핵심 개념과 대표 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으며 단원별 특강으로 구성해 학교 시험범위에 해당하는 단원만 선택학습할 수 있다.

또 적중률 높은 문항으로 이뤄진 ‘실전 대비 예상모의고사’를 제공해 오답률 높은 함정 문제, 신유형 문제,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출제 포인트만 담은 요약 강의 교안을 제공해 시험 전날, 시험 당일까지 필수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푸르넷 에듀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기 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실력을 점검하고, 오답률 높은 단원만 집중적으로 복습해 보고 싶다면 푸르넷 에듀의 ‘나만의 시험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시험범위에 해당하는 문제만 모아서 풀어볼 수 있어 효율적으로 중간고사를 준비할 수 있으며, 오답은 ‘틀린 문제 모아보기’ 기능을 통해 다시 틀리지 않도록 꼼꼼히 반복 연습할 수 있다.

자율학습 중 이해되지 않는 개념이 있다면 푸르넷 에듀의 ‘개념동영상사전’을 활용할 수 있다. 하나의 개념을 여러 가지 접근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개념과 관련된 보충학습까지 가능하다. 푸르넷 에듀의 시험 특강 동영상 강의는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 모바일웹으로도 시청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틈새 학습을 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서지현 이사는 “푸르넷 에듀가 중학교 2학기 중간고사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시험 특강 및 모의고사 등을 제공한다”면서 “학생들이 스스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 취약한 부분을 공부할 수 있도록 나만의 시험지, 개념동영상사전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많은 활용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