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대표강사들 (제공: 시원스쿨)
시원스쿨 일본어 대표강사들 (제공: 시원스쿨)

온라인교육 일본어 부문 1위 수상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실용적인 일본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원스쿨 일본어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일본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외국어 학습 콘텐츠 서비스 전문기업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이 론칭한 시원스쿨의 제2외국어 일본어 교육 브랜드로, 모든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기초를 복습할 수 있도록 회화부터 JLPT시험까지 오직 일본어 학습자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설계해 맞춤 학습을 제공 중이다.

시원스쿨 일본어 전문 연구소는 직접 강의교재, 일본어 학습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학습자에게 제공한다. 해당 연구소는 일본어만 12년 이상 학습하고 연구한 전문 연구원들이 포진한 일본어 전문 연구조직이다.

특히 일본어 학습자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종합적인 시각으로 폭넓게 진단해 초보자 눈높이에 맞는 1:1 맞춤컨설팅으로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현재 시원스쿨 일본어는 왕초보탈출 강의부터 여행일본어까지 총 1739강이 수록된 시원스쿨 전강좌 패키지(올킬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베테랑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일본어 무료강의와 레벨테스트, 작문연습, 오늘의 일본어 단어, 하루1분 일본어 등 다양한 무료학습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어 공부를 희망하는 학습자 모두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를 배울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