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렉시스어학원)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아이엘츠 시험주관사 IDP와 렉시스어학원이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진행하는 IELTS Reading 고득점 비법 특강을 주최한다고 12일 밝혔다.

IDP와 렉시스어학원은 응시자를 위한 아이엘츠 과목별 특강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특강을 통해 잘못 알려진 공부 방법을 바로 잡고 고득점을 받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을 알려주고 있어 아이엘츠 준비생들의 호응이 뜨겁다.

특강 진행자인 아이엘츠 전문가 마이클 패스모어는 “특강을 진행하다 보니 잘못된 정보로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아이엘츠는 단순히 비법과 요령만으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맞는 평가 기준과 학습 방향을 정확하게 알고 공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특강은 아이엘츠 준비생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서울에서는 오는 10월 17일 렉시스어학원 강남캠퍼스에서, 부산에서는 10월 24일 렉시스어학원 서면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특강부터는 시간을 늘려 총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현재 실력을 파악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학습상담, Writing과 Speaking 채점기준표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렉시스어학원 4주 무료 수업 체험권이 제공된다. 신청은 렉시스어학원 웹사이트(www.lexisenglish.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렉시스어학원은 영어교육 분야의 오랜 노하우와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관리하는 정확한 시험정보를 바탕으로 양질의 아이엘츠 수업을 제공해오고 있다. 기초영어 수업부터 원어민 수업까지 세분화된 레벨과 오전/오후/저녁/주말/일대일 수업 등 다양한 형태의 수업이 있어 본인에게 맞는 레벨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렉시스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