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언론사협회)
2017년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및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한국언론사협회)

오는 9월 28일까지 접수받아

[천지일보=강태우 기자] ‘2018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 대상’ 및 ‘2018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이 오는 10월 13일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개최된다.

‘2018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 대상’은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주동담, 조직위원장 이창열)’와 ㈔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가 주최하고, 이은재 국회의원실, 월간 자랑스런한국인이 공동 주관한다.

‘2018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위상을 널리 알려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제품 및 특산물, 각 지역의 특색 행사나 축제, 인물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추천대상은 대한민국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조업체 제품과 요식업, 각 지역의 특산물, 유기농 제품, 각 지자체의 특색 행사나 축제, 배우, 탤런트, 가수 등과 연예인, 정치인, 체육인, 예술인, 은행 및 각 단체, 협회, 각 언론사, 기업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회, ㈔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대양영농조합(대표이사 안복례)이 협찬한다.

추천 접수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이력서, 공적서, 사진 등을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 및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 대상 조직위원회로 연락하면 된다.

양 대회조직위원회는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한국인들을 발굴해 시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수상자 명단은 10월 5일 인터넷 언론을 통해 발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