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18.9.11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 (제공: NH농협생명) ⓒ천지일보 2018.9.1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모바일창구’를 새롭게 선보였다.

‘모바일창구’란 스마트폰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공인인증서와 지문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접속방식을 간편비밀번호와 휴대폰조회로도 가능토록 편리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어르신과 저시력자를 위한 ▲큰글씨서비스 ▲고객 맞춤형 알림(Push)서비스 ▲위치기반 지점찾기 ▲신계약 진행현황 조회 등 주요 보험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했다.

24시간 조회가능한 서비스 제공도 강점이다. ▲계약조회 ▲증권재발행 신청 ▲고객정보변경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입금 ▲지급 ▲보험계약대출 등의 서비스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보험고객신용대출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화면 구성도 간소화했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화면 구성으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곳에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서기봉 사장은 “이번 모바일창구 리뉴얼은 당사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애플리케이션 이용과 다양한 보험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며 “농협생명은 핀테크를 접목한 편리한 보험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농업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창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창구 앱 설치 후 계약조회 고객에게는 ▲갤럭시S9 ▲백화점상품권 ▲치킨쿠폰 ▲모바일주유권 모바일창구에서 10만원 이상 보험계약대출 신규 신청시 백화점상품권이나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