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탭, TV광고 방영 후 판매량 3배 증가
스피킹맥스 탭, TV광고 방영 후 판매량 3배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스터디맥스)
(제공: 스터디맥스)

지난 7월 출시 후 판매 물꼬 트여
여름휴가 해외여행자들 니즈 충족
전속모델 이서진과 함께 인기몰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배우 이서진과 함께한 ‘스피킹맥스 탭’ TV CF를 공개하면서 판매에도 물꼬가 트였다.

스피킹맥스는 TV CF 방영 후 스피킹맥스 홈페이지 가입자 수가 약 30% 증가했고, 스피킹맥스 탭 판매량은 3배 이상 늘었다.

10일 스터디맥스 관계자는 “지난 7월 스피킹맥스 탭 출시 직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고, 이러한 관심이 CF 방영 후 판매로까지 이어진 것 같다”며 “더불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영어공부에 대한 니즈 증가가 스피킹맥스 탭 판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스피킹맥스는 트렌디하면서도 위트 있는 광고로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스피킹맥스 전속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출연하는 이번 CF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온 가족이 스피킹맥스 탭으로 영어 고민을 해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피킹맥스 탭은 영어 왕초보인 자녀부터 해외출장 준비 중인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2745편의 방대한 강의가 수록돼 있다. 2332명 현지 원어민의 실전 영상을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스피킹맥스만의 인공지능 음성분석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말하기 훈련 및 발음교정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가 추가돼 휴가철 더욱 주목받고 있다. 1104개의 필수 여행 표현이 수록된 ‘상황별 표현사전’과 기존 스피킹맥스 콘텐츠 중 주요 도시들을 선별해 구성된 ‘해외여행지 베스트’편은 스피킹맥스 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스피킹맥스 탭에 대한 높은 관심이 TV CF 공개 직후 구매로까지 이어지면서 실적 상승 결과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온 가족이 평생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서 앞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킹맥스 탭은 스피킹맥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