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제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컬렉션을 출시했다. MLBB컬러 계열의 로즈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깊은 가을 장미를 닮은 520호 ‘어텀 로즈’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521호 ‘블레싱 로즈’ ▲013호 ‘비 마이 로즈’ ▲014호 ‘원더러스 로즈’ ▲214호 ‘선라이즈 로즈’ 등 총 5가지다.

◆스타벅스 ‘워터보틀 3종&보틀 커버’ 선봬

스타벅스코리아가 9월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에 맞춰 선보인 워터보틀과 그리너  보틀 커버. (제공: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9월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에 맞춰 선보인 워터보틀과 그리너 보틀 커버. (제공: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워터보틀 3종과 그리너 보틀 커버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워터보틀 3종은 민트 서니, 라이트 그린 서니, 그레이 서니이며 이 중에서 선택한 1종을 특별 제작한 ‘그리너 보틀 커버’와 함께 제공한다. 개인 다회용컵 주문 음료 개수당 1개 세트씩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만원이다.

◆톰그레이하운드 ‘이네스&마샬’ 단독 상품 출시

고객이 현대백화점 톰그레이하운드 매장에서 이네스&마샬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 현대백화점)
고객이 현대백화점 톰그레이하운드 매장에서 이네스&마샬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제공: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한섬의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프랑스 고급 퍼(fur, 모피) 브랜드인 ‘이네스&마샬’의 단독 상품라인을 선보인다. 이네스&마샬은 2000년에 론칭한 후 미국 뉴욕 맨하튼 유명 백화점 ‘버그도프굿맨’, 영국 고급 온라인 패션몰 ‘매치스패션’을 비롯해 프랑스·독일 등 전세계 2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