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전경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8.9.8
충북대 전경 (제공: 충북대학교) ⓒ천지일보 2018.9.8

[천지일보 충북=박주환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경영 대학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제62기 최고경영자과정’ 과정생 10여명을 모집한다.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 관련 분야의 신지식에 대한 실무교육과 함께 리더십, 마케팅전략, 국제 경영, 회계 및 재무관리, 경영정보, 국제 및 국내 경제전망 등에 관한 강의 및 세미나 등 기업을 경영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강의를 구성해 경영자가 갖춰야 할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동문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새로운 인적관계를 형성하고, 국내외 해외 세미나, 프렌드쉽 세미나, 졸업 연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적 시야도 넓힐 수 있다.

이번 최고경영자 과정은 일반 기업체 간부 및 임원, 정부 투자자 기관 및 금융기관 간부, 자영업체 대표 및 임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 개강해 매주 수요일 1년 동안 강의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에서 입학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통과 사진, 전형료 입금증(5만원) 사본을 동봉해 충북대 경영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행정실로 직접 접수하거나 이메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충북대는 지난 1988년부터 일반 기업체, 지역 공공기관, 단체 및 공기업 등 각계각층의 리더를 대상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