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BSR과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bhc치킨 구구데이 이벤트. (제공: bhc치킨)
bhc치킨 구구데이 이벤트. (제공: bhc치킨)

bhc치킨이 9월 9일 ‘구구데이’를 맞아 7~9일까지 ‘BSR과 함께하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구구데이를 맞아 bhc치킨 메뉴 중 먹고 싶은 치킨 메뉴와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발표된다.

◆코카콜라 ‘BTS 스페셜 패키지 모으고 코크 미니냉장고 받자’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 (제공: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코카콜라 BTS 스페셜 패키지 모으고 코크 미니 냉장고 받자’ 이벤트는 CokePLAY 앱 카메라로 BTS 스페셜 패키지를 스캔한 후, 증강현실(AR)을 통해 화면에 나타나는 BTS 멤버와 셀카를 찍으면 된다. 이후 개인 SNS에 사진을 공유하면 해당 포토카드가 자동저장되며, 멤버 7명과의 셀카를 모두 공유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코카콜라는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코크 미니냉장고(4명)와 CGV 영화예매권 1매(100명)를 증정한다.

◆죽이야기, 추석맞이 ‘속풀이 죽’ 증정 이벤트

9월 추석맞이 속풀이죽 증정 이벤트. (제공: 죽이야기)
9월 추석맞이 속풀이죽 증정 이벤트. (제공: 죽이야기)

죽이야기가 추석을 맞아 명절 후유증을 날려줄 ‘속풀이 죽’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죽데이 이벤트는 ‘나에게 꼭 필요한 죽 고르기’로 오는 26일까지 죽이야기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명절 스트레스, 숙취, 기름진 음식으로 답답한 속을 풀어줄 수 있는 죽이야기의 추천메뉴 ‘매운맛 불낙죽’ ‘황태콩나물죽’ ‘낙지김치죽’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죽이야기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