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중학생 영어듣기능력평가 대비 기출·모의고사 공개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중학생 영어듣기능력평가 대비 기출·모의고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푸르넷 에듀)
(제공: 푸르넷 에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학습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오는 11일부터 실시하는 전국 영어듣기능력평가를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모의고사 문제를 제공한다.

영어듣기능력평가는 전국 중·고등학생의 영어듣기능력 신장을 위해 전국 15개 시·도 교육청이 공동 주관하는 시험이다.

시험은 매년 2회 학기별로 진행되며, 2018년 제2회 중학교 영어듣기능력평가는 오는 11일(화)~13일(목) 중학교 1, 2, 3학년 순으로 차례대로 치러진다.

이 시험은 학생의 영어듣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시험 결과가 영어과목 내신 수행평가에 반영되므로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이에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가 중학생을 위한 영어듣기 강좌인 ‘1316 팬클럽 듣기’ 샘플 강의를 제공하고, 영어듣기능력평가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문제를 제공한다.

‘1316 팬클럽 듣기’는 영어 듣기의 기초부터 실전 시험까지 대비하는 특강으로, 학생들이 영어 듣기 시험 유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출제 유형, 문제 풀이법을 자세히 설명해 실전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푸르넷 에듀는 학생들이 시험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도록 2015~2017 3년간의 영어듣기능력평가 기출 문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푸르넷 에듀 회원에게는 총 33회 분량의 영어듣기능력평가 모의고사 문제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문제는 레벨 1부터 3까지 난이도에 따라 각 11회로 구성돼 학생들이 다양한 문제를 반복해 풀어보고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서지현 이사는 “매년 4월, 9월 경 실시하는 영어듣기능력평가는 학생의 객관적인 영어실력도 확인할 수 있고, 내신에도 반영되는 만큼 꼼꼼히 준비해야 하는 시험”이라면서 “푸르넷 에듀의 1316 팬클럽 듣기 강의와, 기출 유형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의고사를 활용하여 모든 학생들이 목표 점수를 획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