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영상·웹툰 공모전 포스터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18.9.6
디지털영상·웹툰 공모전 포스터 (출처: 한국지역난방공사) ⓒ천지일보 2018.9.6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직무대행 박영현)는 ‘에너지전환, 집단에너지 효과, 에너지 절약’을 주제로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하는‘제5회 디지털영상·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청년들과 정부 에너지전환 정책 및 집단에너지의 친환경성 등 공유를 통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온라인 홍보 콘텐츠 발굴을 목적으로 시행된다.

공모부문은 디지털영상과 웹툰 2개 부문으로 스마트기기를 포함한 ENG,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영상물과 플래시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등의 디지털영상물 및 자유로운 방식의 웹툰을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개인 또는 팀 단위(최대 3인)로 가능하며 이달 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kdhccontest.com)에서 진행된다.

출품된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28점의 작품을 선정·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공기업인 공사의 대국민 홍보 목적의 온라인 콘텐츠로 활용 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진행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